본문 바로가기
일본여행리뷰

오사카 신사이바시 맛집 Critters Burger (크리터스 버거) 리뷰모음

by 미니타임 2017. 10. 12.


▣ 햄버거를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꼭 한번쯤 가봐야 할 맛집입니다. 800엔 ~ 1300엔 정도의 가격으로 맛있는 수제버거를 먹을 수 있는 곳입니다. 신사이바시로 여행가신다면 정말 꼭 꼭 드셔보시길 강추합니다.



▣ 제가 햄버거를 너무너무 좋아해서 맛있는 수제버거를 많이 먹어봤는데 지금까지 먹어본 햄버거 중에서 손에 꼽을 정도로 훌륭했습니다. 대부분의 버거들이 내용물보다 빵이 아쉬운 집이 많은데 크리터즈 버거집은 빵이 정말 제가 좋아하는 스타일이었습니다. 오사카에 다시 가게 된다면 1순위로 재방문 할 것입니다.



▣ 수제버거 좋아하는데 마침 오사카 신사이바시 맛집 중에 수제버거 맛있는 집이 있다해서 오사카 여행중에 찾아갔던 곳입니다. 정말 기억에 남을만한 최고의 햄버거를 맛보았습니다. 



▣ 아보카도 좋아해서 아보카도 치즈버거를 주문해서 먹었는데 정말 끝내주는 맛이였습니다. 가격도 이정도면 저렴한 것 같고 제가 묶었던 숙소에서도 가까운 거리여서 가볍게 걸어갈 수 있었습니다. 일본까지 가서 무슨 햄버거를 먹냐 하고 갔지만 안갔으면 후회할 뻔 했네요.



▣ 친구들이랑 여행가서 싸울 뻔 했어요. 일본까지 와서 햄버거가 먹고싶냐고.. 저랑 다른 친구는 라멘 먹고싶었는데 한 친구가 끝까지 우겨대서 할 수 없이 따라간 곳이 바로 크리터스 버거였어요. 진짜 햄버거 먹어보고 울뻔 했어요. 친구한테 막 고맙다고 끝까지 우겨줘서 너무 고맙다고 ㅋㅋㅋㅋ



▣ 일본인 친구가 신사이바시 맛집이라면서 대려가서 먹어봤는데 뉴욕에서 한번 먹어보고 감탄했던 그 맛을 또한번 느낄수 있었습니다. 정말 최고의 버거입니다.




▣ 오사카 신사이바시에서 쇼핑하다가 신사이바시 역에서 가까운 크리터즈 버거에서 점심을 먹었습니다. 저는 애들입맛이라 그런지 패스트푸드 이런거 정말 좋아하거든요. 인스타에서 신사이바시 맛집 검색하던중 수제버거 맛있는 집이라 해서 고민없이 갔었는데 우리를 실망시키지 않았습니다.



▣ 신사이바시 번화가 뒤쪽으로 들어가면 찾을수 있는 수제버거 맛집입니다. 오사카 현지인들 사이에서도 맛집으로 통하는 곳입니다. 신사이바시 역에서 걸어가면 5분정도 걸립니다. 아보카도 치즈버거와 데리야키가 맛있으니 뭘 먹을지 모르시겠다면 이거부터 먹어보세요.



▣ 정통 수제버거입니다. 다른 버거집과 다른점은 버거 빵이 정말 맛있습니다. 어니언링도 같이 시켜서 드셔보세요. 후회하지 않으실 겁니다. 다만 점심시간에 가면 좀 기다려야 한다는 것.



▣ 신사이바시 어느 한적한 골목에서 발견한 수제버거 맛집. 제대로 된 수제버거를 맛볼 수 있는 곳입니다. 관광객들도 많이 찾지만 여기는 현지인들 사이에서 유명한 집입니다. 제가 갔을 때는 외국인이 저희밖에 없었어요. 저는 사장님이 추천해주신 베이컨 치즈 버거를 먹었는데 일단 빵이 정말 맛있고, 패티와 베이컨, 치즈가 잘 어우러져서 아주 좋았어요.



▣ 오사카 신사이바시에 출장 갈 때마다 꼭 들리는 집입니다. 제가 먹어본 수제버거 중에서 단연 탑입니다. 일본 현지 햄버거 매니아들 사이에서도 유명한 곳이죠. 맥주랑 같이 먹으면 정말 최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