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본여행리뷰

[도쿄 게스트하우스] 도쿄 히카리 게스트하우스 리얼후기모음 및 정보 (Tokyo Hikari Guesthouse)

by 미니타임 2017. 10. 24.

도쿄 히카리 게스트하우스


▣ 2017년 10월 기준 종합평점 : 9.4 점

▣ 언어지원 : 한국어 소통 원활

▣ 체크인 : 16:00 ~ 23:00 / 체크아웃 : 11:00 이전

▣ 무료 Wi-Fi , 수화물보관 서비스


도쿄 히카리 게스트하우스 간략소개

Tokyo Hikari Guesthouse는 쿠라마에 지하철역에서 도보로 단 1분 거리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전용 객실 및 도미토리 베드를 보유하고 있으며, 세탁기를 유료로 이용하실 수 있으며, 세제는 무료로 제공됩니다. 주방과 욕실, 화장실은 공용이며, 객실마다 에어컨을 완비하고 있습니다. 햇볕이 잘 드는 아담한 정원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아사쿠사까지 도보로 15분이 소요되며, 타이토 지역은 사원, 도시 여행, 도시 산책 테마 여행을 원하시는 분들께 추천하는 지역입니다. 커플들이 선호하는 게스트하우스로 커플 투숙객들에 높은 평점을 받고 있으며, 가격 대비 가치가 높은 도쿄에서 가장 실속 있는 숙소 중 하나입니다.


가까운 관광 명소

료고쿠 국기관 0.7 km

아사쿠사바시 역 0.7 km

료고쿠 역 0.7 km

에도 도쿄 박물관 0.8 km

카미나리몬 0.9 km

아사쿠사 문화 관광 정보 센터 1 km

나카미세 1.1 km

아사쿠사 엔게이 홀 1.2 km

아사쿠사 역 1.2 km

뎀포인 절 1.2 km



게스트하우스 주변 최고 인기 명소

센소지 사원 1.4 km

우에노 역 1.8 km

도쿄 스카이 트리 1.9 km

도쿄 역 3.3 km

일본 황궁 4 km

도쿄 타워 6.4 km

신주쿠 교엔 7.6 km

이케부쿠로 역 7.8 km

시나가와 역 9.3 km

시부야 역 9.5 km



가장 가까운 공항

도쿄-하네다 국제공항 16.4 km

도쿄-나리타 국제공항 54.2 km


실제이용객의 100% 검증된 이용후기

일본스러워서 여행을 배로 즐겁게 해주는 숙소입니다. 아사쿠사와 가까운 거리, 저렴한 숙박비. 친절한 주인과 편안한 분위기의 게스트하우스입니다. 방문은 방음이 잘되는 문으로 바꾸면 더 좋을거 같아요.

배낭여행객들이 잠시 묵어갈 수 있는 곳. 스텝분들이 친절히 대해주셨고 구라마에 역에서 도보 5분 내의 거리에 위치하고 있어서 이동수단도 부담이 없었어요. 한가지 불편했던 건 샤워룸이 부엌과 공용공간 안에 있어서 샤워시설 이용하는데 아무래도 사람들 자주 왕래하는 시간 되면 샤워를 잘 못할거 같아요.

조용하고 혼자 여행하면서 묵기 좋은 숙소입니다. 시끄럽거나 불편하면 어쩌나 걱정했는데, 개인침대에 있으면 생각보다 독립된 공간 느낌이었고, 다들 조용해서 불편함없이 2박하고 왔습니다. 샤워실이 1개지만 기다리거나 시간이 겹친적은 없어서 다행이었어요.

도쿄 여행을 시작하기에 적당한 위치입니다. 아사쿠사선이 바로 앞에 있습니다. 걸어서 아사쿠사까지 가는 데 부담스럽지 않을 정도의 거리이지만, 바로 앞에 있는 지하철을 이용하시는걸 추천드립니다. 직원분들 굉장히 친절하십니다. 분위기도 포근하며, 혼자만의 시간을 가지고 싶으시다던지, 동행분들과 차분한 분위기를 가지시고 싶으시다면 이 숙소가 최고가 아닐까 싶습니다.


긴 여행이 끝나고서야 느끼는 거지만, 도쿄에서 이정도 가격에 이정도의 숙소를 구한다는 건 매우 힘든 일일겁니다. 스탭분들도 매우 친절히 대해주셨습니다. 

조용하고 예쁜 게스트 하우스입니다. 너무 조용하고 깔끔한게 장점이자 단점인것 같습니다. 혼자 조용히 여행하고 싶은분에게 추천합니다. 여행자들끼리 수다를 떨고 싶었는데 분위가 너무 조용해서 조금 아쉬웠습니다.

도쿄 히카리 게스트하우스 상세페이지 보기 & 최저가 맞춤 예약하기 ($15 페이백 혜택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