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본여행리뷰

오사카 맛집 Kuma Kafe (피자, 햄버거, 샌드위치) 리얼후기모음

by 미니타임 2017. 10. 20.

 

인스타에서 오사카 맛집 리뷰보고 방문했습니다. 위치도 찾기 쉬웠고, 커피와 디저트도 다 맛있었어요. 분위기도 좋았고 직원들 모두 친절했어요. 팬케이크 정말 맛있게 먹었습니다. 또가고싶네요.

 

기대 이상으로 괜찮았습니다. 카페 사장님도 너무 좋으시구요. 오사카 여행가시는 분들에게 추천합니다. 위치는 산타마리아와 수족관, 대관람차 입구 들어가기 전 건널목에 있습니다. 찾기쉬워요.

 

유명한데에는 다 그만한 이유가 있었네요. 찾아가기도 쉽고 분위기도 좋았습니다. 직원분들도 친절하시고 피자도 정말 맛있었습니다.


 

 

엄청 맛있다는 이야기를 많이 들어서 기대하고 갔는데 엄청까지는 아닌거 같습니다. 일단 맛을 떠나 엄청 짭니다. 저는 짜서 못먹겠던데 좋아하는 분들도 많더라구요. 주인아저씨는 매우 친절합니다.

 

 

호주인 쉐프 겸 주인아저씨는 매우 친절합니다. 햄버거는 어느 곳에서도 맛볼 수 없었던 특별함이 있었습니다. 햄버거와 피자는 훌륭한데 에이드는 좀 별로였습니다. 카페 분위기 정말 좋은데 곳곳에 먼지가 많이 보였습니다.

 

 

햄버거빵이 정말 쫀득쫀득합니다. 피자는 페퍼로니 하와이안 반반으로 먹었는데 하와이가 좀 더 맛있었습니다.

오사카 맛집이라고 해서 기대하고 갔지만 피자가 좀 짜네요. 함께 먹었던 에그 샌드위치는 엄청 맛있었습니다. 이건 인정! 피자가 쫌 짰던거 빼고는 분위기도 좋고 서비스도 좋았습니다.

 

 

피자가 맛은 있어요. 처음 한 두조각 먹을땐 정말 맛있고 좋았는데 계속 먹으니 좀 짰습니다. 그럴땐 맥주랑 먹으면 괜찮습니다. 직원분들 모두 친절하고 전체적으로 좋은 기억입니다.

 

 

한국피자가 훨씬 맛있어요. 페퍼로니 하와이안 반반시켰는데 너무 짜요. 일본에서 먹었던 맛집음식들이 대체로 좀 짰던거 같아요.

 

 

대관람차랑 수족관 구경하고 바로 근처라서 찾아가기 쉬웠습니다. 손님이 많아서 20분 정도 기다렸지만 만족스러웠습니다. 저는 오스레일리아 맥주가 정말 좋았습니다. 에그샌드위치 정말 맛있고 마가레타피자는 약간 짜서 다 못먹고 나왔습니다. 다음에 또 오사카에 온다면 다시 가고싶은 곳입니다.

오사카 맛집으로 많은 분들이 추천하셔서 일부러 찾아 갔는데 역시나 너무 맛있었습니다. 피자가 정말 맛있고 분위기도 좋고 찾아기기도 쉬웠습니다.

 


분위기도 좋고 주인아저씨 너무 좋아요. 14년째 운영하신다고 하더라구요. 팬케잌 너무 맛있었고 맥주도 굿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