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본여행리뷰

기타큐슈 맛집 Kollagen Sohonten 리얼후기모음

by 미니타임 2017. 10. 19.


일행없이 혼자 여행하다가 살짝 고민했는데 정말 탁월한 선택이었습니다. 식당이 조용하면서 깨끗하고, 음식도 정말 맛있었어요. 런치세트를 먹었는데, 모츠나베 외에 뷔페도 포함되어 있어서 정말 원없이 먹었습니다. 기타큐슈 맛집으로 강추합니다.


여행하는 동안 기타큐슈에서 먹었던 음식중에서 가장 맛있었고 가장 기억에 남는 곳이에요. 한국가서도 계속 생각날 것 같아요. 모츠나베를 먹으러 다시 기타큐슈를 와야 할 것 같아요.


기타큐슈 가시면 무조건 들리세요. 지금까지 이렇게 깔끔하고 맛있는 모츠나베는 처음 먹어봅니다. 런치로 먹게되면 뷔페도 무료고 면도 무료에요.



혼자가서 먹기도 좋고 여러명 가면 더 좋고.. 1인분도 가능하고 맥주랑 모든 음식들이 다 맛있었습니다. 진짜 이렇게 맛있는 음식을 먹어본 적이 기억에 없어요. 나베가 간장, 소금, 미소 이렇게 3종류에요.



2인 기준이라고 해서 혼자서 2인분 시켜서 먹을 생각으로 갔는데 1인분도 주문할 수 있더라구요. 정말 맛있었어요. 예전에 하카타에서 먹었을 때도 너무 맛있었는데 여기도 대창도 고소하고 곱도 씹히고 밥한공기가 순식간에 사라졌어요.



기타큐슈 맛집으로 유명한 곳이라길래 계획하고 찾아간 곳입니다. 찾아가기가 조금 힘들었지만 직원들도 친절하고 저흰 2층에서 먹었어요. 아기 데리고 갔는데 전혀 불편함 없었고, 메인메뉴보다 고기가 더 맛있었어요.



인생나베를 만났습니다. 저는 일본여행이 처음이었고 같이 간 친구는 일본에 자주 왔었는데 둘다 일본에서 먹었던 음식 중 1위로 꼽았습니다. 다음에 꼭 다시 오자고 약속했어요. 위치가 좀 애매해서 한참을 찾아 헤맸어요. 직원들이 영어를 1도 몰라서 그냥 베스트라고 적혀있는 메뉴랑 생맥주를 시켰는데 진짜진짜 맛있었어요.



국물맛이 진하고 느끼하지도 않고 어디서도 먹어본적 없는 맛이었어요. 여기에 밥까지 말아서 먹으면 끝장납니다. 밥이 양이 많아서 2명에 하나만 시켜도 충분했습니다. 오랜만에 배터지게 먹었네요.



1층은 카페이고, 모츠나베는 5시부터 2층에서 먹을수 있어요. 맥주랑 먹었는데 정말 맛있는 한끼였어요. 기타큐슈 맛집 1위라고 하던데 완전 인정합니다.



모츠나베는 정말 인정합니다. 현지인이 추천해줘서 갔는데 충격적인건 식당안에서 담배를 피더군요. 직원들 영어가 안되니 답답하고 불편했어요.  계산할때 생각보다 많이 나와서 물어보니 차지비가 붙어서 그렇다고 하더군요. 자리세(?) 뭐 그런 비슷한건가봐요. 맛은 인정하지만 두번다시 갈일은 없을것 같네요.


모츠나베 런치코스를 먹었는데 지금까지 먹어본 모츠나베 중 제일 맛있었습니다. 육수도 진하고 대창의 크기도 크고 양도 많았습니다. 직원 서비스도 좋았고 기타큐슈에 다시 가게 된다면 재방문 할 의사 있습니다.



고쿠라역 근처 기타큐슈 맛집으로 유명한 곳이라고 해서 찾아갔습니다. 겨우겨우 찾아서 들어갔는데 직원분들 너무 친절하시고 런치세트가 1500엔으로 저렴했어요. 육수도 고를수 있고 노미호다이인가 음료 무제한으로 제공하는게 200엔입니다. 맛은 뭐 기타큐슈 넘버원입니다. 맛집인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