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본여행리뷰

본태박물관 입장료 및 관람시간

by 미니타임 2017. 7. 15.

본태박물관 입장료 및 관람시간



제주도에 위치한 세계적인 건축가인 안도 타다오가 설계한 본태박물관은 전통과 현대의 공예품을 통해 인류 공통의 아름다움을 탐색함을 목적으로 설립되었습니다. 본태박물관의 '본태'는 본래의 형태라는 뜻으로 인류 본연의 아름다움을 탐구한다는 뜻을 담고 있습니다.



박물관을 설계한 건축가 안도 타다오는 1995년 건축계의 노벨상으로 불리는 프리츠커상을 수상한 당대 최고의 건축가로 대리석을 연상케 하는 건축가 고유의 노출콘크리트와 건축 요소로 차용된 빛과 물이 조화롭게 어우러진 안도 타다오 건축의 뛰어난 수준을 보여줍니다.



제1관부터 제4관까지 4개의 전시관과 조각공원에는 멋진 건축물과 다양한 예술가들의 예술작품을 감상하실 수 있는데 그 중 하우메 플렌사의 트레이드 마크라고 할 수 있는 <Children's Soul>은 하단부가 열려있어 이곳을 지나가며 사진을 찍거나, 휴식을 취하는 등의 접근과 참여로 조각에 생기를 불어넣기 바라는 조각가의 의도가 담겨 있습니다.



박물관 내에 위치한 카페에서는 호수와 멀리 산방산이 한 분에 펼쳐지는 풍경을 보며 식사와 차를 즐길수 있으며 본태샵에서 다양한 기념품을 구입할 수도 있습니다. 그리고 분수대와 청동 조각품으로 이루어진 소공원에서는 휴식을 하며 간단한 스낵과 음료을 구입할 수도 있습니다.




본태박물관 관람시간


주중 10:00 ~ 18:00

주말&공휴일 오전 10:10 ~18:00



본태박물관 입장료



* 소인 : 만 36개월 초과 ~ 초등학생

* 청소년 : 중/고등학생

* 경로 : 만65세 이상

* 만36개월 이하 : 무료



본태 박물관 입장료는 현장구매 보다는 미리 쿠팡, 위메프, 지마켓 등 인터넷에서 미리 예매하시면 좀 더 저렴한 비용으로 입장료를 구입할 수 있으니 꼭 미리 체크해 보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