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애니타임

일본에서만 볼 수 있다는 신기한 물건들

by 미니타임 2019. 3. 12.

일본에서만 볼 수 있다는 신기한 물건들



일본에는 우리가 생각지도 못했던 기발한 물건들이 존재하는데요~

유용한 아이디어 제품도 있지만 정말 쓸데없는 발명품들도 많더라구요


이걸 왜 만들었을까 하는..

일본에서만 볼 수 있는 신기한 물건들은 어떤 것들이 있는지 한 번 알아볼까요?



자일리톨같은 껌통안에 포스트 잇 처럼 생긴 휴지가 들어있는데요

씹고 난 껌을 이 종이에 싸서 버리란 뜻이라고 하네요



일본인들은 남에게 피해주는 걸 싫어하는 성향이 특히 강한데요

담배꽁초를 버리기위한 주머니를 가지고 다니기도 하고,


공공장소에서 흡연을 한다면 경찰이 정중하게 와서 

담배꽁초를 버릴 수 있는 자그만한 봉투를 주기도 한다네요..



평범하고 보기 좋지않은 맨홀 뚜껑도

이렇게 예술적 감각으로 꾸며놓은 모습이 독특하면서 보기 좋은데요?



포켓몬이 그려져 있는 항공기에요

뭔가 애들 장난같기도 하지만 일본에선 충분히 가능한 일인거 같아요



직접 수달과 악수할 수 있도록 만든 동물원이에요

뭔가 기발하다고 하기엔 수달들이 스트레스를 받지않을까 염려되기도 하네요



비오는 날 구두를 보고하기 위한 우산?

저런다고 구두가 보호가 될까 싶네요 ^^



교토에 가면 꼭 가봐야 한다는 교토 관광의 필수코스인 전화부스 모양의 수조에요

여행객들의 인증샷이 끊임없는 곳이라고 하네요



식빵에 간편하게 버터를 발라 먹을 수 있는 버터스틱이에요

언뜻 보기에 버츠비 챕스틱같아 보이네요



비를 맞으면 색이 변하는 예쁜 우산들

우산을 쓸 때마다 색다른 재미를 제공해줄 듯 하네요



게임을 위한 현실적인 의자

앞으로도 뒤로도 편하게 앉아서 게임할 수 있어서 국내에도 잘 알려진 제품이에요



다리에 뿌리면 스타킹을 신은 것 처럼 보이는 스타킹 스프레이에요

스타킹이 급하게 필요할 때 한 번쯤 써볼 수 있을 것 같은데요?


이밖에도 일본은 쓸모없는 아이디어 제품의 천국인데요?

혹시 아나요? 이런 쓸모없는 아이디어가 대박을 칠 지는 아무도 모르는 법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