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리뷰

제주도호텔추천 호텔 난타 정보 & 리얼후기모음

by 미니타임 2017. 10. 25.

호텔 난타 제주

▣ 2017년 10월 기준 종합평점 : 8.7

▣ 체크인 : 14:00 이후 / 체크아웃 : 12:00 이전

▣ 가족객실, 무료주차. 무료 Wi-Fi, 금연객실

▣ 레스토랑, 장애인편의 바, 환전 서비스 제공

▣ 커플 여행객에게 추천


호텔 난타 제주 간략소개

호텔 난타 제주는 조식 뷔페와 무료 Wi-Fi를 제공하며, 24시간 프런트와 레스토랑도 보유하고 있습니다. 객실마다 위성채널 시청이 가능한 TV와 냉장고가 구비되어 있으며, 모든 객실에 옷장이 제공됩니다. 전용 욕실에는 무료 세면도구가 구비되어 있습니다.

구내 레스토랑에서 고급요리를 즐길수 있으며, 비즈니스 센터와 드라이클리닝 서비스를 운영 중입니다. 제주시내의 다른 숙소에 비해 숙박료가 저렴한 편입니다.

가까운 관광 명소

Jeju Love Land (5.4 km) | 신비의 도로 (5.6 km)

한라수목원 (5.8 km) | 제주 파라다이스 카지노 (7 km)

신라면세점 (7.2 km) | 제주한라병원 (7.6 km)

국립제주박물관 (7.7 km) | 탑동광장 (8.4 km)

제주항 (8.4 km) | 한라산국립공원 (8.5 km)

주변 최고 인기 명소

삼양검은모래해변 (9.7 km)

이호테우해변 (10.5 km)

함덕해수욕장 (15.7 km)

벵뒤굴 (16.2 km)

휴애리자연생활공원 (17.2 km)


가장 가까운 공항

제주국제공항 (8.5 km)


실제이용객의 100% 검증된 이용후기


새로 지은 호텔이라 당연한 얘기지만 너무 깨끗했고, 매트리스도 틴탄하고 편안했어요. 아침식사도 깔끔하고 담백해서 좋았고, 한식과 양식 중 선택할 수 있습니다. 다음에 제주에 오게되면 호텔 난타 재방문 의사 있습니다.

정식 오픈 직전이라 직원은 적었지만 매우 친절했고 투숙객이 많지 않아서 여유롭게 한적한 느낌이었습니다. 산자락에 위치해 바다가 보이는 뷰가 꽤 좋았습니다. 편의점도 있고 2층 카페에서 조식을 먹을 수 있습니다. 아직 새 건물 냄새가 좀 남아있었고, 샤워하고 나서 습기가 금방 빠져나가지 않는 느낌이었습니다.

한라산 중턱에 위치해 있어서 조용합니다. 휘트니스센터 이용도 좋았고, gs25 편의점 있어서 편합니다. 조식이 매우 깔끔하고 모든 재료가 싱싱함이 느껴졌습니다. 창문이 통유리라 열 수 없어서 방안에서 숲의 공기를 느낄수 없다는게 아쉽고 방안 환기도 좀 미흡합니다.

가격대비 가성비가 좋아요. 공항에서도 가깝고 한라산 중턱에 워치해 동쪽 관광지로의 접근성이 좋아요. 난타공연장도 가까이 있어요. 다만 주차장이 협소해서 별빛누리공원에 주차해야 했어요.

별빛누리공원 바로 옆이라서 아이들과 밤에 산책도 하고 별도 보고 왔어요. 난타공연 볼 때 숙박할인 받을수 있어서 좋았어요. 산 중턱에 위치하고 있어서 공기가 너무 좋아요. 신축호텔이라 모든 시설이 깨끗해요. 객실에 창문이 열리지 않는 통유리라서 1층 로비밖으로 나가야 상쾌한 공기를 마실 수 있었어요. 호텔 레스토랑 말고는 근처에 식당이 거의 없는것 같아요.